[뉴스] 세나테크놀로지, 모터사이클 투어링에 특화된 커뮤니케이션 앱 '하울링' 출시 2025-05-26
 



- ‘그룹 투어링’의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라이딩 경험 제공으로 투어링 문화를 새롭게 정의
- VoIP(인터넷 기반 음성 통신)와 소셜 시스템을 융합한 혁신적 모터사이클 앱 서비스 


모터사이클, 사이클링, 아웃도어 어드벤처용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세나테크놀로지(대표 김태용, 이하 ‘SENA’)가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을 위한 혁신적인 소셜 커뮤니케이션 앱 '하울링(Howling)'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울링은 모터사이클 투어링 경험을 한층 더 풍부하고 연결된 경험으로 만들어 줄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하울링은 라이더들 간의 소셜 시스템(Social System) 강화를 핵심으로, 투어 계획을 사전에 수립하고 경로 또한 사전에 공유하여 체계적인 모터사이클 투어링을 지원한다. 특히,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 기술을 접목하여 끊김 없는 고품질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며, 투어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라이더도 해당 투어의 실시간 통신에 참여하는 등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간접 투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위치기반서비스(LBS)를 통해 라이더들은 지도상에서 서로의 위치를 확인하면서 라이딩을 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그룹 투어링이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들은 라이더들 간의 연결성과 커뮤니티를 강화하며, 더욱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하울링은 단순한 소셜 앱을 넘어,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커뮤니티와 투어링 문화를 새롭게 정의할 것"이라며, "공간의 제약을 넘어서는 진보된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울링 앱은 현재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더 누구나 투어를 만들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보기